제하프-비보(Zehaf-Bibeau)는 평화의 탑 아래 정문으로 센터 블록으로 들어갔는데, 그곳에서 사멧 손은 두 개의 불안정한 장소 중 하나였다. 아들은 제하프-비보의 손에 있는 소총을 보고 즉시 소총을 집어 들고 바닥쪽으로 끌어당기며 “총! 총! 총!” 계속되는 투쟁에서 손흥민은 발에 총을 맞고 공격수를 놓아야 했다. [36] 다른 RCMP 장교들이 제하프-비보에 모이는 동안, 아들은 건물 밖으로 절뚝거리며 CBC 기자에게 “내가 살아남을 것이다”라고 침착하게 말했다. [37] 센터 블록 바로 안쪽에 있는 제하프-비보(Zehaf-Bibeau)는 보안 요원들과 총격전을 주고받았고 부상을 입었다. [38] 이것은 내 첫 번째 리뷰입니다. 나는 마침내 가짜 리뷰어와 증오 평가 영화의 피곤 그들은 배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아마 영화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리뷰어들은 그가 셔츠없이 외부에서 일하거나 셔츠 소매가 짧기 때문에 기분이 상합니까? 잠시 쉬어라. 나는 1 과 2 스타 영화를 많이 보았지만,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니었다. 리뷰에서 알고 싶은 것은 영화를 볼 가치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나는 액션 영화를 좋아하고 나는 숀 펜을 싫어하지 않는다. 이 리뷰는 그 각도에서 온다.

이 영화에서는 하늘 스크레이퍼 사이를 점프하는 자동차, 100피트 높이를 떨어뜨리고 도보 거리거나 가짜 절벽을 걷는 자동차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찾을 수있는 것은 대부분 현실적인 방법으로 필요한 행동을 보여주기 위한 시도입니다. 숀 펜의 역할은 슈퍼맨보다 람보에 가다. 액션은 독창적이고 영리하며 잘 실행되었습니다. 대화는 현실적이었고 연기는 믿을 만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주지 않았다 유일한 이유는 8 또는 9 너무 작은 시간에 너무 많은 일을 하려고 느꼈기 때문에. 영화를 더 오래 만드는 것은 5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효과가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 20분은 2시간 짜리 영화였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왜, 어떻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해서 극장을 떠나지 않았다. 나는 뒷이야기를 더 많이 말하기 위해 짧은 긴 장면 중 몇 가지를 잘라냈을 것이다.

토요일 오후에 할 수있는 재미있는 것을 찾고 있다면이 영화를 보면서 잘못되지 않을 것입니다. AP/USA 투데이/노스이스턴 대학교 의 대량 학살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데이튼에서의 일요일 총격 사건은 2019년 미국에서 22번째로 발생한 대량 학살로, 가해자를 포함하지 않고 4명 이상이 사망한 살인 사건을 추적한다. 데일리 비스트의 기사는 쿠튀르-룰로와 제하프-비보의 공격이 2014년 뉴욕시 도끼 공격과 관련이 있다고 제안했다. 그들과 마찬가지로, 뉴욕 공격자는 “외로운 늑대”로 표시되었지만 Siegel은 분노에서 자발적인 치명적인 행동으로 옮겨진 사람들이 하드 코어 신자보다 국경 정신병자의 프로필에 가장 자주 적합하다고 기록합니다. [186] 그는 RAND Corporation의 테러 분석가 브라이언 젠킨스 (Brian Jenkins)의 2010 년 연구를 인용하여 “외로운 늑대”를 “길 잃은 개”로 묘사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186] 미국에서는 워싱턴 D.C.에서 보안이 강화되었다: 캐나다 대사관, 인근 미국 연방 정부 청사, 알링턴 국립 묘지에서 미지의 무덤. [116] 호주 연방 경찰은 호주 의회 의사당과 캔버라의 캐나다 고등 판무관에서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117] 뉴질랜드 의회 건물의 보안도 강화되었다. [118] 크라이스트처치 병원에서 한 명이 더 사망하여 사망자가 49명으로 늘어났다.